정말 밍밍한 편양면옥^^​

평양냉면을 먹으면 많은 사람들이 처음엔 밍밍하다~라는 표현을 써요.

사실 직접 그정도의 맛을 내보면 소금이 생각보다 참~ 많이 들어가죠. ^^


2017/01/15 - [Hobby/맛집탐방] - [평양냉면] 평양냉면 집 비교하기


평양면옥 장충점 갔을 때만해도... 저 평양냉면 안 먹던터라... 평양면옥 냉면은 처음 맛 봤네요.

개인적으론 위에 냉면 비교한 집 중에 후반부에 넣어야 겠네요.

메뉴입니다. 

평가옥 정도의 메뉴와 비슷한 것 같네요. 온반만 없고 거의 같은 듯..

가격은 좀 저렴한 편이고요.​

​평양면옥도 어지간히 방송에는 많이 나온 것 같아요.

​면수를 기본으로 주더군요.

순면도 아닌터라 면수는... 패스하고 싶지만, 면수가 너무 좋아요^^

면수는 일본에서 모밀 집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세네컵은 마신 것 같아요.

옆에 일본에서 유학한 교수님이 이것저것 설명해 주셔서 음미하면서 마셨네요.

그땐 그냥 숭늉에 좀 뒷맛이 다른...느낌?이 있더군요.

​김치는 남한식.

정말 심심할대로 심심한 평양면옥 냉면.

와이프랑 저 모두 약간 실망.


이 집은 간장을 안 쓰고, 소금만 살짝 잡고 조미료는 쓰신 듯...했어요.

암튼, 냉면 워낙 좋아해서 와이프 냉면까지 좀 뺏어 먹었네요. ^^


음식 : 85

서비스 : 80

분위기 : 82


용도 : 평양냉면 두루 맛 보기 위해 가본 집.

이렇게 간장 안 쓰는 집에선 개인적으로 을지면옥이 훨 좋았네요.^^


워낙 유명한 집이니 한 번씩 가보세요. 동네도 참 안쪽 도로인데도 사람은 항상 많더군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