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ex c-festival

몇 주 전부터 홍보를 하던데 우연히 어제 애들 재우고 산책 나갔다가 지나게 되었네요. 예년보다는 훨씬 규모를 크게 하는 것 같아요. 신세계가 운영을 맡고나서 롯데 잠실과 코엑스 인근 삼성동 사이에 묘한 경쟁을 하고 있는게 아닌가 싶기도 해요. 규모면에선 결국 롯데가 질 것 같고요.

전 오늘 잠시 나가보고 다시 글을 수정할께요.

어제 사진 보시면 행사 파악은 되실거에요.
크게 먹거리, 맥주, 공연으로 보시면 되요. 예전에 수제맥주 행사하는거 보니까. 동네가 맥주냄새에 쩔더군요. 작업의 현장도 곳곳에서 보이고요.

​구역에는 세가지 색션으로 나누어 놓았어요.

​요즘 국내 정서상 먹거리 빠질 수는 없겠죠. 푸드 트럭을 중심으로 먹거리 행사를 합니다. 삼성동 일대 먹거리 타운으로 만들겠다고 했던 사례가 있었죠. 이게 실제 현대차 부지 개발 때 어떤 방향으로 흐를지 모르지만, 오히려 저는 인근 지역을 봐요. 삼성동 지역이 교통이나 주차 등으로 받아줄 수 있는 한계점은 분명히 있으니까요.

​공연일정 입니다. 이제 아직 재대로 행사 일정안에도 못 들어갔어요.

롯데가 하루를 위해 쏟아부었다면, 삼성동은 참 긴 준비를 하는 행사이긴 합니다. 

​푸드트럭들 메뉴에요. 술 안주 꺼리들로는 훌륭한 듯 합니다. 뭔가 정말 맛있는 음식이라기 보다는...간단히 요기할 꺼리들.. 여행다니다보면 흔히 보는 메뉴들. 한걔는 분명히 있죠. 요즘 푸드트럭들 중심의 축제음식이 나름 뜨기는 하지만요.

​9900원 트테이크 입니다. 소고기 자체 육질이나 조리는 괜찮은 듯 해요. 하지만, 손해보는 장사는 없습니다. 박리다매인건 인정 하는데 참~ 많은 사람을 쓰더군요. 아마도 부위를 어떤 부위를 쓰는지가 궁금하네요. 호주나 미국산 고기 중에 꾸리살이나 이런 부위 쓰는 것 같아요. 가격은 저렴하고 의외로 육질 좋은 부위들.

​참 얼굴들 안 나와서 편집 안해도 되서 편하네요.

여기 작년에 정말 난장판이었거든요. 애들 술 취해서 누워계시고, 근처만가도 맥주 냄새가~~풀풀~~~

먹거리들 많이 있긴 합니다. 한 네집중에 한 집은 줄이 좀 길게 늘어서 있어요.​

​여긴 본격적으로 음주를 하는 맥주 페스티벌 하는 구간입니다. 일단, 앉아있는 자세들이 남녀 한쌍을 주로 이루죠.

​타임캡슐 인근의 사람들입니다. 음악분수하고 타임캡슐 근처에 가장 꽐라되는 분들이 많이 보이더군요. ㅋ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쪽에 배치된 스테이지 입니다. 락 위주의 공연들이 주로 이루어집니다. 

여전하네요. 사람들 앞에는 좀 신나셨고, 뒤에는 사람이 없어요. 공연할 맛은 별로 안 날 것 같아요. 공연장 조명이 무대를 향하는건 참 마음 편해지라는 것 같기도 해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