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지 않은 짬뽕이 일품인 무역센터 현대백화점 중식당 도원 style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 계절입니다. 

그 중에서도 저는 술자리가 잦은 편인지라 짬뽕 / 탕면류를 참 좋아해요.


압구정 동천홍이 사천탕면으로 유명하다면, 이 집은 맑은 해물탕면이나 짬뽕 모두 일품인 집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동천홍보다는 더 좋은 것 같아요.


도원은 현대백화점 무역점 들리는 일이 있으면 2~3번 중에 한 번은 꼭 가는 집입니다.

한달에 한 번 정도는 가네요.


짬뽕을 좋아하는데, 다들 고혈압으로 보내려는건지 소금을 들이붓는 집들이 많아요.

재료를 최소화 하고 맛을 감추려면 소금과 고추가루가 들어가긴 하겠죠.


그런데 이 집은 함흥냉면과 평양냉면 차이 같이 깊이 맛의 짬뽕/탕면들을 내는 집이라고 생각해요.

요리도 좋습니다만, 전 면류가 너무 맘에 드는 집이에요.


여기 메뉴판에 보면 시게 붙은 메뉴들이 꽤 있어요. 요리중에요.


이런 메뉴들이 사실 더 맛있는데, 쌍둥이 데리고 다니면서는 먹을 엄두가 안나네요.

민폐끼치기 싫거든요. 주로 쌍둥이 재우고 먹는터라.

저희애가 자다 깨면 일단, 울어서요.

면류 메뉴판입니다.

이 집에서 제일 좋아하는 면은 사천짬뽕과 맑은해물탕면이에요.

면 치고는 다소 가격이 있죠?


해물볶음면도 맛있었어요.

주로 탕면에 굴소스가 살짝 첨가된 것 같은 느낌인데 깊은 맛이 이 이유가 아닌가 싶기도 해요.


오늘은 군만두를 하나 추가했어요.

요리는 시간이 걸리니 포기. 면만먹기는 살짝 아쉽기도 했거든요.

이 집 군만두도 맛있어요.


이 집은 탕면류에 계절메뉴가 좀 있어요.

메뉴판에는 없고, 입구와 테이블에 게시하죠.

여기 다니면서 그런 메뉴는 꼭 먹었어요.


이 날은 굴짬뽕을 시켰습니다.

굴짬뽕은 굴의 염분 때문인지 살짝 짠 맛이 있네요.

그래도 깊고 담백한 맛이 일품입니다.


맑은 해물탕면입니다.

짬뽕 맛있다는 집들 탕면류 맛있다는 집들 중에 개인적으로 이 집을 최고로 꼽는 이유가 이 해물탕면 때문입니다.

정말 푸짐하게 들어간 재료로 맛이 없을수가 없죠.

일반적으로 적은 재료로 맛을 내려다보니 간이 세지는거에요.

거듭 반복하지만, 여긴 짜지않아요. 


그리고, 동천홍에서 어향동고 맛있게 드신 분이라면 시간은 좀 걸리지만, 여기도 비슷한 메뉴가 있어요. 

시간은 좀 걸리지만, 드셔보세요. 추천메뉴입니다. 


탕면류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 번 가볼 집으로 추천드립니다.

주말엔 대기시간이 꽤 길어요.

줄서서 뭐 먹는 거 정말 싫어하는 편인데, 전 이 집에선 참아요. 잠시 11층 나가서 쉬거나, 쇼핑잠깐 하면 되죠. 

 

자신있게 추천할 만한 집으로 꼽습니다.

음식 : 92(유모차 출입이 자유롭고 배려해 줘서 좋아요.)

서비스 : 90(정말 바쁘긴 한데, 그 와중에 친절해요.)

분위기 : 90(한적한 시간엔 창가자리 좋답니다.)


용도 : 쇼핑 전후 식사, 가족식사, 속풀이, 해장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