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장어가 먹고 싶어서 선릉 여수 바다장어집에 들렀어요.

아버지 고향이 여수라 이쪽 음식은 꽉 잡고있죠. ㅋ

오늘은 메뉴보다가 예정에 없던 새조개 샤브에 꽂혔네요.
결국 새조개로 술 한잔 들어갑니다.

새조개는 재철이 3월까지라 새조개 드시려면 지금이 최적기랍니다.

선릉역 사거리를 끼고 네블럭이 맛집이 다있고 먹자골목도 두 블럭에 형성되어 있어요.

가게 앞이에요.

이집 메뉴입니다. 좀 일찍갔는데 일곱시 전에 자리 다 차더군요. 이날이 박근혜 검찰조사 받던날인데 출근하다 가게 이모가 방송사 케이블에 걸려서 다쳤다더군요. 가게 겁나 정신 없었어요.ㅋ

먼저 육수에 봄동 투하~

시금치
포항초는 아니고 어딘가 남해도서지역초라던데 단맛이 가장 좋다고 하시더군요.

꼴뚜기젓갈이에요.
식감이 좋고 양념으로 곁들여 먹기 좋아요.

봄동과 시금치를 데칩니다. 순만 살짝 죽으면 바로 드셔도되요.

새조개는 거의 담궈서 살짝 데쳐지면 바로 드시면되요.

보골보골
새조개 단맛과 쫀쫀한 식감에 봄동과  시금치 향까지 담백하게 깊은 맛이.참 좋아요1

어느덧 다 먹고  라면사리 투하. .
근데 이건 좀 에러네요.
기껏 국물을 내놓고 라면 스프 넣는게 아까워요. 그냥 중면 정도에 소금만치지. 싶네요ᆞ

그래도 별미입니다.

음식 92
서비스 88
분위가 85

용도 : 남도음식에 술 한잔 생각날 때
다음에선 검색이 안되네요ㅋ

https://m.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3745264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