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것 없는 잠실역 인근에서 라멘집 가기 제2롯데 부탄츄

잠실역엔 맛있는 집이 별로 없다.

방이동이나 신천까지 가지 않으면 어딘가는 거의 불모지이다.


사실 맛집으로 유명한 일본라멘집이 하나 있는데,

나무젓가락을 푹~ 삶아 내준적이 있다.


죄송하다 말 한마디하고, 라면을 젓다가 부러져서 깨끗하다는 이상한 논리로 핑계를 대길래 그 다음부터 안 간다.

상호는 패스~ 

교토에 본점이 있는 라멘집이랜다.

뭐, 그렇다치고... 사실 이 집 이미 몇 번 간적이 있다. 이번이 4번째.

면 종류 고를수 있고, 맛은 적당히 조절이 가능하다. 

이 집 육수는 정말 돼지고기 / 뼈로 푹 삶아낸 육수다. 어으 찐득하다.

양이 좀 많은 나는 항상 세트로 갑니다. 오늘은 교자세트.

백화점이라는 특성상 여자 손님이 더 많다.

가게 내부는 그냥 건물 창가에 자리한 라멘집.

사진 찍기전에 이미 젓가락 한 번 댔다.

마음이 급했나보다.

아직도 사진 먼저 찍고 뭘 먹는게 습관이 덜 되었다.

잽싸게 적당히 수습해서 찍은 사진.

교자도 사진 찍기전에 이미 두개 먹었다.

그래서 옆은 사진에서 잘라내고 찍었다.

교자는 육수 가득한 교자는 아니다. 그냥 교자.


만두보단 라멘이 맛있는 집이다.

오늘은 돼지고기(챠슈)가 좀 냄새가 났다.


그러고보니 난 차슈 추가도 했네요. 아...이러니 살이 안 빠지지...

적당히 반성하고 회사까지 약 20분 걸어서 들어감.


음식 : 89(90점 이상 주긴 좀 뭐하다. 그래도 일본라멘 좋아해서 가산점 들어감)

분위기 : 88

서비스 : 88(바쁘지만, 그래도 친절한 편)


용도 : 그냥 라멘 생각날 때 평타는 쳐줄거 믿고 가는 집.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