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 용두암 바당 회국수

순옥이네 명가 다시 갈까 하다가 찾은 바당회국수...

순옥이네는 맛은 있는데 청결 문제로 정말 갈등 했네요. 


이 날 배가 좀 고파서 굉장히 무리해서 시켰어요.

꽤나 대식가이긴해서... 무리없이 클리어 하긴 했네요.

가게 ​내부입니다. 비오던 밤 좀 늦게가서 사람도 없고 조용하네요.

여기 머리위로 비행기 날아다녀요. ㅎㄷㄷ

애기 재우는 시간이면 피하시는거 추천~

​밑반찬들이에요.

깔끔한 편이네요.

​회국수..

이거 전 맛있게 먹었어요.

​전복한치 물회~

전복죽 깔끔하게 내장 갈아져서 거북함 없이 먹을 수 있어요.

바다향이 살아있더군요.​

게우밥...​

​한치 물회~


​회국수~

이거 면발이 밀가루 면인데도 상당히 쫄깃한 식감이라 맛있어요.

회초장도 야채랑 어우러져서 산뜻한 느낌이고요.

제주가면 한 번은 들려도 좋은 집.


맛 : 90

분위기 : 82(머리 위로 낮게 나는 비행기 보는 재미)

서비스 : 88(손님 없어서 그랬는지 친절하셨어요. 애들도 이뻐해 주시고...)


맛은 순옥이네 승. 전체적으로 여기가 승.!!

2019/06/14 - [분류 전체보기] - [제주도] 도두동 순옥이네명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