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취미 '물생활' 돌입

물생활을 시작하며, 자작 led 등을 만들어 봅니다. 

납땜질 너무 오랫만이라 포맥스귀퉁이를 좀 구웠네요.

전에 식물재배기 만들 때 남은 LED 바를 이리저리 모아서...

화이트 : 블루 = 2:1 구조로 만들었네요.

그래도 겉면은 말끔하게~ 애들이 색연필로 낙서한 자국은 있네요.

스위치도 한쪽에 달아주고...

넘나 크네요. 스위치...

테스트 들어갑니다.

나간 애 없이 깔끔하게 들어오네요.

1자 짜리 하이큐브 어항에 설치한 사진입니다. 

블루를 넣길 잘한 것 같아요. 

수초도 잘 자랄 것 같습니다. 

집안 깊숙히 위치시켜서 여긴 햇빛 안 들거든요.

라미네즈 테트, 블루다이아몬드 구피 등.

여러 가지를 합사시키고 있네요.

거치한 사이즈 보여드릴께요.

1자 짜리 어항에 꼭 맞네요... 살짝 뻑뻑한 느낌.


다음엔 어항 셋팅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물생활 생각보다 재미있거든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