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out trooper & Speeder bike

제 연배 되는 분들은 다들 스타워즈에 대한 향수가 같은거 가지고 계실거에요.

i'm your father~. 멘붕이었죠.


암튼, 반다이에서 꽤 고퀄리티로 스타워즈 시리즈의 프라모델을 내놨더군요.

기대이상이라 가격대비 퀄리티도 좋았어요.


그래서 와이프 몰래 몇개를 질렀었답니다.

사실 아직도 다 못 만들고 짱박힌게 많아요.


쌍둥이 육아하랴 취미생활은 숨어서해야죠.

주로 회사에서 틈틈히 도색 뿌리고, 야간에 조립 좀 하고 뭐 이런식입니다.

도저히 시간이 안 나니까요.


나이상 꽤 고참이긴 한데 그래도 눈치껏 해야죠.

가뜩이나 여자들 예미한 사람도 많고요.



이번에는 얘를 만들었어요.

물론 이전 제작기처럼
프라이머 올리고, 도색하고, 웨더링만 했죠.

결과물 짠~~~​



역시나 배경은 구글링하고 모니터 위에서 찍었답니다.

배경만 상상하던 것들을 키워드로 잘 찾으면 원하던 이미지 있쬬.

사막과 노을 정도의 키워드로 찾은 이미지 랍니다.

아이폰6의 아웃포커스도 나름 쓸만합니다.​


​이런... 손바닥이 나왔네요. 마우스 커서를 어따가 둔건지... 가물가물~~

물론, 별도의 편집은 안했습니다. 귀찮아서 그림자 정도 만들어줬으면 더욱 잘 붙었겠죠.​

사진 자체도 원경 포커스 아웃 되어 있어서 좋네요.


바이크 웨더링 상태입니다.

탑코트를 안 해줘서 웨더링은 좀 묻어나오긴 하네요.

쿠광 탑코트 해주면 좋을 듯 해요. 반광까지도 좋고요.


적나라한 샷.


커스텀으로 도색을 했었죠.

역시나 아웃포커스는 살짝 들어가네요. 아이폰 좋다~~​



도료등의 참고는 전 포스팅을 보시면 참고가 될 거에요.

조만간 프라모델 다른거 올릴께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