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프라모델 AT-ST 만들기


프라모델 간만에 만드네요.

사무실에서 작년에 프라이머랑 기본 도색 해 놓은애를 조립만 했습니다.

반다이 스타워즈 시리즈 중에서도 1/48 스케일 중에서는 디테일이 최고인 것 같네요.

비교적 간단한데 부품 사이즈가 작고 한 군데는 오류가 있는 것 같아요.

다리 연결부위인데, 한참 고민하고 포기했네요.

이번엔 러너에 기본 도색 다 해 놓고 시작합니다.

러너 컬러랑 최대한 근접해서 맞춰놔서 잘 구분 안 되시겠지만, 도색 다 들어간 애입니다.

러너는 기본 6개로 구성되어 있어요.

디테일은 상당히 뛰어난 편이에요.

표현할것만 표현하고 대충 뭉개진 팔~ㅋㅋ

조종석 피규어는 그냥 저도 도색 별도로 안하고 그냥 넘어가네요.

오른쪽 발 디테일 이에요.

생각보다 관절 구동범위가 넓지는 않아요.

기본 조립상태입니다.

디테일들이 있는 부위가 구조적으로 참 맘에 드네요.

좌측면 퍼스펙티브 입니다.

장착된 무기가 생각보다 디테일이 뛰어나더군요. 

부품 사이즈가 좀 작아서 애는 먹었네요.

회사에서 바쁘게 짬날때마다 만들다보니 다소 허접한 마감이 있기는 하지만 웨더링은 가볍게 했어요.

전면부입니다.

지난번처럼 모니터 샷은 패스하고 간단히 마무리 해요.


곧, 다른 모델을 올려볼께요.



이전에 올린 스타워즈 프라모델은 아래 게시글 참조해 주세요.

2016/11/01 - [Hobby/Figure] - [프라모델][반다이][스타워즈] 스카우트 트루퍼 & 스피더 바이크

2016/10/31 - [Hobby/Figure] - [프라모델] [반다이] [스타워즈] 간만에 만들어본 스타워즈 프라모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