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명수준은 초딩이지만, 엘지라 이해가 됩니다.

하드웨어 외에도 특히 카메라쪽으론 소프트웨어 적으로 여러가지 편의기능을 갖추고 나왔네요.

바르셀로나 MWC 행사를 통해 공개할 x파워를 살펴보죠

■ 충전기 없이도 주말 내내 스마트폰 사용할 수 있는 4,500mAh 대용량 배터리 탑재
□ 호평 받았던 전작 ‘X 파워’의 강력한 배터리 성능 계승한 실속형 스마트폰
□ 한 번 충전으로 동영상 15시간 연속 재생, 인터넷은 18시간 연속 사용 가능
□ 일반 충전보다 2배 빠른 고속 충전 지원, 약 1시간 만에 배터리 50%까지 충전
■ 배터리 장점 살린 대화면 디스플레이, 업그레이드된 카메라 등 프리미엄급 기능 채택
□ 5.5인치 디스플레이 탑재... 장시간 이용 시 눈의 피로 줄여주는 ‘보기 편한 모드’ 제공
□ 500만 화소 전면 광각 카메라와 전면 LED 플래시, 1,300만 화소 고화질 후면 카메라,등 카메라 기능 및 편의성도 업그레이드
■ LG전자 MC사업본부장 조준호 사장, “배터리 걱정 없이 스마트폰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오랫동안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X 파워2’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



LG전자가 27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막하는 ‘MWC 2017(Mobile World Congress 2017)’에서 한 번 충전으로 약 이틀 동안 쓸 수 있는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한 실속형 스마트폰 ‘X 파워2’를 공개한다.
‘X 파워2’는 호평을 받았던 전작 ‘X 파워’의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계승, LG전자 스마트폰 중 역대 최대 용량인 4,500m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했다.

이는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배터리 용량을 능가하는 수준으로, 충전기 없이도 주말 내내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이다. 한 번 충전으로 동영상을 약 15시간 동안 연속 재생할 수 있으며 인터넷 검색은 약 18시간, 네비게이션의 경우 약 14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일반 충전보다 2배 빠른 고속 충전을 지원, 약 1시간 만에 배터리를 50%까지 충전할 수 있다.

‘X 파워2’는 강점인 대용량 배터리를 십분 활용할 수 있는 5.5인치 대화면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화면의 블루 라이트 차단율을 조절할 수 있는 ‘보기 편한 모드’를 지원, 전자책, 웹툰 등 콘텐츠를 장시간 이용할 때 눈의 피로를 줄여준다.

촬영한 사진을 곧바로 SNS에 업로드할 수 있는 ‘퀵쉐어’ 등 카메라에도 프리미엄 스마트폰 수준의 다양한 편의기능들을 적용했다.
1,300만 화소 고화질의 후면 카메라에는 버튼을 누름과 동시에 촬영이 이뤄지는 ‘제로셔터랙’이 적용됐다.

또, ‘X 파워2’는 500만 화소 전면 광각 카메라를 채택해 셀카봉 없이 단체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어두운 곳에서 밝고 선명한 셀피를 촬영할 수 있도록 전면 LED 플래시도 탑재했다. 자동으로 얼굴을 인식해 사진을 촬영하는 ‘오토 샷’, 주먹을 쥐었다 펴면 3초 후 사진을 촬영하는 ‘제스처 샷’ 등 LG 만의 편리한 셀피 기능들도 갖췄다.

LG전자 MC사업본부장 조준호 사장은 “배터리 걱정 없이 스마트폰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오랫동안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X 파워2’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차별화된 기능과 합리적 가격의 실속형 라인업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 ‘X 파워2’ 주요 제원

크기. 154.7 x 78.1 x 8.4mm
무게. 164g

색상. 샤이니 블루, 샤이니 골드, 샤이니 티탄, 블랙 티탄

네트워크. LTE

칩셋. 1.5 GHz Octa-Core
디스플레이. 5.5” HD 인셀 터치 디스플레이(1280 x 720)

카메라
전면: 500만 화소 광각 카메라 (전면 LED 플래쉬)
후면: 1,300만 화소 카메라

배터리. 일체형 4,500mAh
메모리. 2GB 또는 1.5GB RAM
16GB ROM.
마이크로 SD 카드 슬롯 지원(최대 2TB)

운영체제. 안드로이드 7.0 누가

연결성. Wi-Fi (802.11 b, g, n), Bluetooth 4.2, USB 2.0

기타. USB OTG , 자이로센서

※ 국가 및 사업자별로 세부 사양은 달라질 수 있음
※ 배터리 사용 시간은 자체 시뮬레이션 결과로, 네트워크 환경이나 사용 패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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