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릉] 별양집

10년 여 다닌 집인데, 오랫만에 다시 찾은 별양집. 

위치를 이전했네요. 벌써 2번째 이전이네요.


이전 위치는 공무원연금공단 뒷편입니다.

여러차례 가격이 올랐는데... 그래도 오발탄 보단 전 여기가 좋아요.

가게는 한층 더 깔끔해 졌습니다. 

한편으론 별양집 같지 않다는 생각도 드네요.

예전이나 지금이나 밑반찬은 그대로네요.

양2 대창 1를 주문했어요.

오랫만의 낮술이었답니다. 

회사가 플랙서블 근무제라서 일찍 나왔거든요.


노릇하게 구워진 특양. ​

​기름기 좔좔 흐르는 대창. 

마지막 깍두기 볶음밥입니다. 


선릉지역 다른 곱창집들입니다. 

2016/11/05 - [Hobby/맛집탐방] - [선릉][양곱창][대파양곱창] 선릉역의 30년 대파양곱창

2017/03/15 - [Hobby/맛집탐방] - [선릉][곱창] 선릉 믹스드 곱창집 대한곱창


맛 : 90

분위기 : 86

서비스 : 88

용도 : 조촐하게 술 한 잔 하기. 저녁시간 피크 때는 좀 시끄러울때도 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