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색있는 요리들이 있는 중식레스토랑 CHAI797


 롯데골드캐슬의 중식당 예원이 없어지고, 새로운 중식당이 오픈을 했더군요.

궁금하니까 가봤습니다. 술 한 잔 하러요. 

​분위기는 비교적 무광블랙과 화이트를 주조색으로한 모던한 분위기이네요.

​대표메뉴를 디스플레이 하는 것 같은데 24시간 숙성 탕수육을 디스플레이 하고 있네요. 역시나 궁금하니까. 먹어 봤습니다. 

오픈했다고 즐비한 난 화분들입니다. 어떻게 이렇게 똑같은 화분으로 맞춰 받았을까...

춘권, 딤섬과 코스 메뉴입니다. 

대체로 가격대는 요리는 3만원 전후로 맞춰진 것 같네요.​

플레이트도 신경을 쓴 것 같네요. 무광 블랙 사각접시.​

내부 인테리어도 역시나 무광블랙과 화이트 그리고 모던한 원형 조명.

​오향장육과 해파리 냉채입니다. 오향장육 밑에 해파리 냉채를 오이 냉채와 같이 깔아놨어요.

이거 맛있습니다만, 양은 좀 적어요.

​다른데서는 못 먹어본 요리네요. '차나무버섯과 돼지고기 볶음' 술 안주로는 괜찮은데 좀 짤 수 있으니 밥을 같이 시키길 권하네요. 버섯은 루이보스에 기생하는 버섯이라는데 살짝 말려서 그런지 식감이 정말 좋아요. 이를테면 고사리 같기도 하고요. 적당히 씹는 맛이 좋아요. 

이 집에서 자랑하는 24시간 숙성 탕수육이에요. 음... 워낙 튀김이 좋아서 그냥 간장 달라고 해서 간장에 찍어 먹었네요.

간만에 잠실역 인근에 요리 잘 하는 중식당이 생겼네요. 


어제는 짬뽕을 먹으러 갔는데, 점심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포기했네요. 줄서서 돈 내고 밥먹는거 개인적으로 싫어해서요.^^

오늘 점심에 좀 일찍 가서 먹었는데, 좀 짜더군요. 


그래도 요리는 참 맘에 들었어요.

음식 : 90

분위기 : 90

서비스 : 88


용도 : 점심이나 간단한 회식자리 

주말 가족 식사용~


제가 중식을 좀 좋아해서 중식포스팅이 좀 많네요. 그 중에 일부 같이 올려요.

2017/02/08 - [Hobby/맛집탐방] - [청담동][중식] 술자리로 다시가본 삼성동 차이린

2016/11/01 - [Hobby/맛집탐방] - [을지로입구][중식][초류향] 특색있는 오래된 중식당

2016/11/29 - [Hobby/맛집탐방] - [무역센터][현대백화점][중식] 현대백화점 중식당 도원 스타일

2017/01/08 - [Hobby/맛집탐방] - [청담동][중식당] 삼성동 중식당 차이린 CHAI LYN

2017/03/22 - [Hobby/맛집탐방] - [선릉역] 선릉역의 중식과 일식의 만남 서래향 & 기세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