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이 신발 구매기 아디다스 튜블라 래디얼I

​​



둥이가 20개월차에 접어들었습니다.

쌍둥이가 어느덧 커버려서 또 한 차수 신발을 늘려야 할때가 왔어요.
​사실 130이하 사이즈 구하기 어려웠는데 이젠 140신기면 되네요.
​맘에 드는 신발 고르기도 생각보단 어렵죠.
둥이다 보니 유아 전문 신발 브랜드도 신겨봤는데 만만치 않은 가격도 있고요.

그래서 봤던게 아디다스 튜블라 래디얼입니다.​
처음에 코엑스 어디다스 매장에서 이 신발 보고서 구매하려고 했는데 갑자기 둥이가 떼를 쓰는 바람에 유모차 끌고 도망나오듯이 나왔네요.

다음에 가니까 품절이었고요. 이미 세일도 끝났었고요.
직원은 주문해준단 소리도 안 한걸보니 직원 교육 좀 시켜야 할 듯 하네요.

그래서 웹 서치 들어갑니다.
임직원 몰이 지마켓이라 거기서 보니 아디다스 본사가 판매점 이더군요. ㅋ
직원 쿠폰 먹이고 앱결재 했는데 튕겨서 다시 보니 재구매건이 반영되서 재고가 1개만 나오더군요. ㅠㅠ


아디다스 정식 몰로 들어갑니다. 가격은 같더군요.
마침 20%할인중 쿠폰가격은 다른데 쓰기로 하고 그냥 삽니다.
맘 먹으면 맘 먹었을때 바로 사야죠.


이 신발 110부터 나왔나봐요.
걷지도 못하는 애 사이즈까지 있고 좋네요.
돌신발 찾는분들은 유아신발도 좋지만 아디다스 키즈도 대안이 될 것 같아요.


어제 배송 받은 신발입니다.
이미 코엑스에서 봤지만 두켤레 나란히 두니 더 이뻐요.

착샷 올리고 싶네요.
착용이 더 이쁜 신발이고 둥이가 너무 좋아하더군요.

고생 좀 했는데 다행입니다.


20개월차 여아 쌍둥이 아빠.씀.^^

+ Recent posts